무한 루프

InfinityGames.io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9년 10월 19일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10,000,000+ 6.05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퍼즐 2,765 10

무한 루프 설명글

  • ∞무한 루프 게임은 2019년 가장 트렌디한 게임입니다. 어려운 루핑패턴을 생성하는 퍼즐게임으로 보실 수도 있고요 또는 “여러가지를 연결하자" 그러면서 재미를 찾자 라는 간단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앱으로 생각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이 게임은 심플하고, 편하며 끝나지 않는 게임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게임이 21세기의 테트리스 라고 말합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마음의 평안을 가지고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저희 게임의 목표는 마음을 비우게 하고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함이기 때문입니다.

    FAQ

    무한 루프 게임 방법은?

    모든 선들과 코너들이 완벽하게 연결되도록 만드세요. 혼돈을 제거하고 완벽에 다다르는 것과 같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간단한 동작방법을 보세요. 몇몇 사람들이 유투브에 올려놓은 방법을 찾아 보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스스로 게임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어떻게 풀어야 할지 알아내시기 바랍니다.


    무한 어둠 모드에서는 어떻게 플레이 하나요?

    어둠 모드에서의 목표는 연결을 끊고 모든것을 부숴 어떻한 것도 연결되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

    몇 레벨까지 있나요?

    무한 입니다.

    제 게임은 어떻게 저장하죠?

    세팅페널에서 이 앱이 구글플레이 게임즈와 연결이 됬는지 확인하세요. 이방법으로 진행상황이 없어지진 않을 것 입니다. 다른 문제들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통해 연락바랍니다.

    무한루프 게임을 하기위해 돈을 지불해야 하나요?

    아니요. 이 게임의 오리지널 버전은 100% 무료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무한레벨까지 무료입니다. 하지만 레벨 100 이후에 두번째 게임인 어둠 모드를 활성화 하고 싶으시면 커피 한잔을 사야합니다.

    전 이 게임이 어렵게 느껴지지 않아요. 왜죠?

    우리에게 첼린지란 일정한 레벨을 지나면 게임이 어려워짐과 동시에 편안함과 무한 레벨들을 수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어떻게 레벨 100.000이 레벨 10.000 보다 어렵겠습니까? 그건 어렵습니다. 우리는 두가지를 다 만족시킬 수 없지만, 지금으로선 편안함을 추구하며 만들었습니다.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

    노트: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 웨어, 안드로이드 시계에서도 가능합니다. 역시나 재미있습니다!
  • 설명글 더보기

무한 루프 동영상 & 스크린샷

무한 루프 구글플레이 댓글들

  • 홍길동 / ★★★★★
    이건 성인이 할만한 퍼즐은 아니다. 지나치게 단순함. 장담하는데 이거 맵 중에 대다수는 그냥 알고리즘 짜서 자동 생성한 거임. 혹시나 해서 58까지 깼는데 뭐 달라지는 것도 없고 갯수만 늘어남. 게임 디자인 자체에 내제된 난이도의 뚜렷한 한계가 있음
  • 푸아 / ★★★★★
    진짜 속는셈치고 한번 깔았는데 중독돼서 못빠져나가네요.개발자님 진짜 대박이십니다! 어떻게 이런게임을 만드셨어요? 제 인생게임입니다!
  • 학과 / ★★★★★
    이런게임 너무 오랜만임 요즈음 게임들은 현질유도 과도한 업데이트로 흥미를 잃어 갔는데. 이겜은 정말 god겜 입니다. 매우 추천드리구여 뇌 발달 정말 도움 될 것 같아요.good!!
  • 노창집 / ★★★★★
    쉽고 직관적인 퍼즐. 첨엔 뭐가 뭔지 모르겠어도 허나허너 돌리다 보면 어떻게든 해결이 되고 법칙에 익숙해지면 어떻게 풀어가야할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 허하수 / ★★★★★
    단순한 타임킬링용으로 시작했는데 시간을 내서라도 하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하네요 .. 깔끔하게 잘만들었습니다
  • 우유쵸코 / ★★★★☆
    정말 친구따라 깔아봤는데 정말 제인생겜 됬네요 제작자님 존경스럽습니다 이게이은 부모님도 않 좋은 게임이라고 않하셔서 좋고요 또 가족 지인 친구들이랑 같이 풀거나 누가 먼저 푸나 등등 시합을 해도 좋을것같고요 또……… 걍 다 좋습니다!! 제작자님 감사합니다
  • 설하랑 / ★★★★☆
    58까지밖에안깨놓고 무슨 평가질이야ㅋㅋㅋ 1000탄넘게있는데
  • 김효주 / ★★★★★
    중독성은 쩌는데 이미지 좀크게 해주세요.. 회전하기힘들어요ㅠㅠ
  • 진명월 / ★★★★☆
    난이도는 쉽습니다, 그런대 머리를 안쓰면 풀기 조금 애매하고 집중해서 해야되기때문에 단순하게 킬링타임은 괜찮은것 같아요
  • 악덕 / ★★★★★
    심심할때쯤 한번씩하면 시간가는줄 모르는게임? 최근 광고증가...
  • 윤종헌 / ★★★★★
    재미있어요.(좀 어렵긴 하지만)앞으로 더 만들어 주세요.
  • 뭉사랑 / ★★★★★
    뇌를 운동시키는 그런 게임인거같아요! 머리를 써야 풀수있는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 ★★★★★
    진짜 재밌습니다ㅜㅜㅜㅜㅜㅠㅠㅠㅠ 처음애는 지루할까라는 생각도 해봤는데요 깔아보고 플레이를 해보니 그렇게 지루한 게임도 아니더라고요 진짜 재밌어요 최고입니다!
  • 오태윤 / ★★★★★
    ㅁㅊ게임 이걸 2명이서 만든게 말이안됨ㅋㅋㅋㅋ
  • 김샌드 / ★★★★★
    이건 진짜 괞찮네용 제가 게임을 너무 많이해서 공부를 못하로 집중력도 떨어졌었는데 이게 재미도 있고 집중력에도 도움이 되서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 이윤희 / ★★★★★
    퍼즐 의 난이도 가 매우 낮으나 남녀노소 즐길 수잇는 어플 생각 되며 하면 할수록 중독이 되는 게임 이라고 평가 하고 싶음 또한 창의성 에 다소 도움 이 될거 같다는 좋은평 을 내리고 싶음
  • 카미 / ★★★★★
    노래도 좋고 2명의 게임 개발자 로 이런 게임을 만들어 내시다니..... 정말 어메이징 하군요
  • 호선1 / ★★★☆☆
    이게임을하면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 / ★★★★★
    폰게임 이것저것 다해도 마음에 든거별로 없는데 이게진짜 명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어캐2명이서만들지???
  • 정지오 / ★★★☆☆
    2000단계 까지 가봤는데 너무 쉬움 심지어 몆개는 중복되는 것 까지 있음ㅇㅇ 모든 스테이지가 다 반복성,비슷하거나 똑같은 패턴이 있음
  • 고인혁 / ★★★★★
    갓겜 이런게임 아니 이런 공부같은게임 처음봄
  • 최치윤 / ★★★★★
    조금 기대했는데 너무 패턴도 단순하고 가면갈수록 쉬워지네요 이런게임을 원한건 아닌데
  • 심수자 / ★★★★★
    2명이 만들었다니 진짜 그 2명은 끈기가 대박이네요 그리고 단계를 넘어갈때마다 퍄턴이 새로워서 재밌네요.
  • 올퍼Allperl / ★★★★★
    한마디 만하지.. 굳!♥
  • 강준영 / ★★★★★
    시간 때우기 좋네요. 묘하게 빠저드는 맛이 있어요 ㅋㅋ
  • 조선희 / ★★★★★
    아무대서나 할수있어서 좋은것갔아요.. 머리에 도움을 주는것같아요!
  • 류혜 / ★☆☆☆☆
    진짜 집중도 잘 되고 심심할때 하면 시간도 빨리 가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집중도 잘 되고 생각하게 되서 자주 하면 할수록 좋은 게임 같아요
  • _달쿤 / ★★★★★
    아직 않했는데 벌서부터 갓게임에 냄새가(이린곈감기걸림)
  • 전준흥 / ★★★★★
    비슷한 난이도가 무한반복이네요 어디서 어렵다고 느껴야 하는거죠??? 재미있다가 아니라 지겹다네요
  • / ★★★★★
    그래서 이거 끝이 어디죠 ㅋㅋㅋ끝은 봐야겠다이거
  • / ★★★★★
    한판 한판 깰데마다 쾌감이 엄청나고 스트레스가 싹 풀리네요 메일 메일 해도 질리지도 안구여 진짜 최고의 게임인 것 같네요 화이팅!!!!
  • 이연서 / ★★★★★
    어 좋은데, 멀티도 있으믄 어떨까 싶네요 똑같은 패턴으로 상대랑 나랑 누가 더 빨리 푸는지 대결하는거
  • 민대풍 / ★★★★★
    단순하니 알고리즘이 어떠니 뭐 되는것처럼 개소리좀 하지마라 설명에도 써놨네 쉽고 편하다고 조금만 잘하는거 같으면 뭐 되는것 마냥 평가나하고 니넨 평론가가 아냐 겜이 부족하면 업뎃이나 해달라고해 꼬우면 니들이 겜 만들고
  • nam man kim / ★★★★★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하게 되는 마성의 게임 ㅋㅋㅋ
  • 지나가는나그네 / ★★★★★
    진짜 재인생에서 찾아서 해보고싶은 게임이 나타나서 감격스럽고 이게임을 만드신 제작자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한창민 / ★★★★★
    중독성 쩌네요...혹시 깬시간으로 경쟁할수있는 그런것도 있었으면 재미있을꺼 같아욯
  • 김동완 / ★★★★★
    진짜 내가 리뷰 이렇게 글로 남긴건 처음인데 진짜 너무 참신한 스타일의 게임이라서 너무 좋고 게임플레이가 원할해서 좋다
  • 해결사 / ★☆☆☆☆
    이건 무한루트가 아닌. 무한 중독이다. ㄷㄷㄷ 제작자님 ♥
  • Danny&Charlie Ko / ★★★★☆
    이겜 진짜 살면서 무조건 해야됨. 진짜 않하면 손해임.
  • seunghyeon yun / ★★★★☆
    리셋 버그가 무한루프로 걸려서 삭제.

퍼즐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