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ers Arena

Bazon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8년 04월 28일 22M 500,000+ 1.2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아케이드 161 4

Archers Arena 설명글

  • Kill enemies using bow and arrows. Wrest the heads and limbs of body using accurate shot.
    Just tap on the screen, pull and let an arrow from a bow to fly.

    How many heads can you wrest?
  • 설명글 더보기

Archers Arena 동영상 & 스크린샷

Archers Arena 구글플레이 댓글들

  • 엄선생 / ★★★★★
    므흐하하하 폭탄화살 내가 쐈는데 반동으로 튕겨서 머리날아감. 꿀잼 피 나오는 게임 내가 마니 좋아하는데 내 적성에 딱인듯. 근데 화살좀 더 만들어 주세요 하나빼고 다 염. 한지 이틀밖에 안됐는데.
  • 이병서 / ★★★★★
    25짜리 화살뭐임? 아니 뭐가 무순화살이어 25짜리 샀는대 뭐에여? 설명도없고... 기본으로 주는 화살이 25짜리로 사는게 기본화살처럼 생겼고 뭔지 모르겠음그리고 왠지 더멀리 나가는것 같기도하고 화살쏘는 속도 가증가하는것 같기도하고.
  • duck sasga / ★★★★★
    얼음화살 뭐임 150개 주고 샀는데 딜도 안나오고 헤드쏴도 안죽고 연사만 빠른데 오히려 화살 밖힌게 다 막아줌 125개 로켓화살 딜레이 너무 길어서 한발쏘고 잡으면 다음놈이 나와서 헤드 막 쏴서 뒤짐
  • 공민석 / ★★★★☆
    일단 화살종류도 많지 않고 150짜리는 터무니없이 데미지가 약하니까.. (기본무기보다약함) 상대도 여러 화살로 공격이 온다면 더재미있을것 같구 투구나 갑옷같은 방어 업그레이드기능.. 그런게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킬1개당 별1개 이런식으로.. 좀더 얻기 쉽게하구..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 황성민 / ★★★★★
    일단 재밌으니 별5개드림니다 근데 추가컨텐츠 빨리 내놔여 ㅠㅅ ㅠ 중독성짱이라 계속하는데 무기가 더 엄쪄.. 비쌀수록 사기무기아닌건 나름 좋은점이 될수도 있을꺼같아요!! 지금 새로생길 컨텐츠대비해서 별모으는중 ㅎㅎ
  • ca Po / ★★★★★
    재밌긴 한데 화살 사면 살수록 더 안좋아지는 것 같은데...예를 들면 폭발화살은 다시 돌아와서 밀어내고 폭죽은 딜레이가 너무 길고 불화살은 헤드아니면 한방 아니고...
  • 땅호 / ★★★★☆
    짜아앙!!!친구들이랑맨날이거하고있음! 중딩이여서겜이제않할려고하는데 이것만큼은절대못끊어요!굿! 근데캐릭터도생기면좋겠네요ㅎ
  • 헤븐Aᆞ / ★★★★★
    75개폭탄화살짱!!!!! 저가기본부터순서대로화살을 다샀습니다.근데150개는궁극기일줄 알았는데속도만빠른거에맞추셨네요 근데지금은75개폭탄화살이최고드라고요
  • 나태하다할짓없다 / ★★★★★
    제가해본 활 게임중 제일로 제미있는게임 단... 무기 (화살) 의종류가 적고 150짜리 뭔가요... 의미가 없는데.. 헤드샷2대~3대꼴로 맞춰야 하고... 무슨 생각으로 만든건지...
  • Kookhyeon Kim / ★★★★★
    재미있음 25개짜리 화살이 제일 좋은듯. 화살이 직사로 나가서 헤드샷하기 제일 쉬움. 그 다음은 100개짜리. 연사 속도 빨라서 좋음. 50개짜리는 파워는 좋으나 속도가 느려서 3순위.
  • 이장훈 / ★☆☆☆☆
    150짜리 화살 위력좀 올려주시길바래요...가장 비싼데 가장 약해요...게임은 재미있게플레이 하고있습니다. 활종류도 더 추가해주세요
  • 남도현 / ★★★★★
    재미있음 꿀자임 근데 로켓화살 딜레이너무 길어요 줄여주시면 좋을것 같슴니다ㅎㅎㅎㅎ
  • 노무현 / ★★★★☆
    돈벌려고환장한건가요? 여러광고받으면서 작은게임하나하나스폰넣는 게임회사들도 뭐같은데 그렇게 돈을벌고싶은건가요 유저가 하지도않을게임 들밖에못 봤어요 하다하다 한판마다 나오니까 게임을 즐길수가없어요..좀개선합시다..
  • 우프리 / ★★★★★
    야 이거 말이 안나온다. 이건 내가 찾던 간단하면서도 아주 재밌는... 이거 비싼것 중에 마음 좋은게 없는것 도 있는것 같은데 뭐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어쨌는 이게임 아주 꿀잼 (^0^)(^0^) 말이 너무긴가....
  • 김재원 / ★★★★★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게임은 재미있게 플레이 할만한데 화살이 약간...... 지금 있는 화살들의 밸런스 도 맞춰보고 새로운 화살도 추가해보면 좀더 재미있는 게임이 될거갔아요. ^^*
  • 국산돼지 / ★★★★★
    75개 폭탄화살 : 스트레스 날리기, 즐겜 125개 폭죽화살 : 스트레스 날리기, 위력 150개 얼음화살 : 간지 25, 50개 화살 : ...? 100개 불화살 : 간지, 헤드샷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얼음화살 좀.. 뭐.. 상대방의 화살 쏘는 속도가 느려진다던지.. 그런 것 좀 추가해주세요...
  • 삶겜 / ★★★★☆
    재미있네 재미있네요 더많은 화살이 추가되면 더 좋겠습니다 150-화살 너무 약하네요 버프좀..딜이 너무 않박히고 너무 공속에만 치우친듯
  • 오승덕 / ★★★★★
    재미있는데 재미있는데.. 150개 별 주고 산 화살이 모든 화살 중 최악이에요.. 머리3대 맞춰야 상대방 죽거나 넘어져요 ㅠㅠ
  • gweon ahn / ★★★★★
    게임방식 독특 할만합니다 쉬우면서 어렵네요 ㅎㅎ
  • 장똘뱅이 / ★★★★★
    헐 나다리짤렸었는데화살쏠수있음
  • 성이름 / ★★★☆☆
    새로나온 무기 150짜리 보다 딜레이는 길지만 한방만 박아도 죽는 125짜리가 더 좋은듯
  • 박민주 / ★★★★★
    화살 종류 좀 늘려주십시오 화살 종류가 너무 적어 게임이 금방 달성할 목표가 사라집니다
  • 조승현 / ★☆☆☆☆
    스코어링 절대불가능 게임. 한발이라도 맞으면 플레이어가 절대적으로 불리해지는 게임.. 나오는 족족 헤드로 조져야하는 상황에다가 어쩔 때는 또 헤드로도 안죽는 놈들이 나오기도 하고.. 화살끼리 맞부딪히는 장치는 어디다 써먹는건지 이해불가
  • YB리퍼 / ★★★★★
    정말 재미있고 즐겁게 할 수있었는데 얼음화살이 조금 실망했어요. 그리고 화살 종류 좀 늘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컹 / ★☆☆☆☆
    얼을화살 답없음 아니 어떻게 마지막 150개 짜리가 기본 화살이랑 똑같아 어이가 없어서 겨우 노가다 다해서 화살 순서대러 다샀는데 진짜 답이없어..이따구로 할꺼면 마지막껀 폼이라고 말이라도 하든가 내가 첨으로 리뷰 이렇게 길게 달았다 빨리 향상 하던가 아님 게임을 접어세요
  • 황은기 / ★★★★☆
    50개짜리가 젤 셉니다 75개짜리는 심심풀이용 불화살은 그냥 헤드용 150개는 쓰레기 of 쓰레기
  • 최재민 / ★★★★★
    아니 한 마리만 죽이면 점수(돈)1원으로 해주세요10마리 죽었는데 점수 1밖에 안 줌 그리고 내가 쏜 폭탄화살에 내가 죽금ㅜㅜ
  • 파이어볼 / ★☆☆☆☆
    재미는있는데 얼음화살....겨우벌어서샀더니 너무약함 연사만빠르지 안죽음 1탄 궁수데미지를 내가쏘는거같은기분 노답 핵노답
  • 문승우 / ★★★★★
    75원짜리 ㅋㅋㅋㅋ 망할 폭발력때문에 내가 밀려나서 죽음
  • 응여맨 / ★★★★★
    별한개도주기아까움 와 대박재미없음플레이하자마자 10초만에끔대박핵노잼
  • dikd sld / ★★★★★
    150별짜맇ㅘㄹ샀는대대미지가너무쓰래기..빠르지만차라리50짜리가좋음..
  • / ★★★★★
    화살 이거 설치한지1시간만에다샀는데 150짜리가너무안좋아요
  • MINJUNG KIM / ★☆☆☆☆
    굿 조작법이엇ㄱ디ㅡㄱㅈ븐ㅅ긔
  • 김순옥 / ★★★★★
    없데이트 해서 뒷 배경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고요,화살 종류도 더 만들어 주세요.
  • 지석현 / ★★★★★
    125개 주고산 로켓화살 한번쏘면 처음은6초 그다음은 계속4초씩기다려야되요 내가한본쏘면 상대방은 3번쏘니까 난 체력만달고 기다리는 시간 수정 부탁드립니다
  • 최재현 / ★★★★★
    화살종류좀 많이 만들어주세요 1vs1 싸움은 많이 수정안하고 손가락이 두개인데 1개만 쓰게해서 번갈아가면서 쏘는건 불편하지만 재밋긴 하네여
  • 박민성 / ★★★★☆
    좀 돈이너무벌기힘들어요 이것만 고쳐주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 홍준수 / ★★★★★
    폭죽화살 쏘는데 시간이 6초지만 그래도 맞히면 무조건 한방 ㅋ
  • 이나''*세젤귀곤듀 / ★★★★☆
    할만하네요 저는 여자인데 오빠가 이게임을 하는걸 보게 되서 함 깔아봤는데 별로 잔인하지도 않고 여자도 재미있게 할수있는겜이라 만족합니다 하지만 별 1개를 안준 이유는 너무 템이 적다는 사실과 코스튬도 좀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당
  • 자미무 / ★★★☆☆
    재밌습니다 하지만 갑옷같은 개념도 추가해 주시면 더재밌을거 같습니다 (화살도...)

아케이드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